[라이프 트렌드] 남성 갱년기 극복에 좋은 민들레 복합추출물

중앙일보

입력 2019.12.24 00:02

SNS로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저녁 식사 직후 잠에 빠진다거나, 삶의 즐거움이 줄고, 우울증과 짜증이 늘며, 성욕·기력·체력(지구력)·키·발기·운동능력·업무 수행능력 등의 감소. ‘ADAM(Androgen Deficiency in Aging Male)’이라는 남성 갱년기 자가진단 10개 항목 중 3개 이상에 해당되면 남성 갱년기를 의심해볼 수 있다.
 
남성이 40세가 넘으면 테스토스테론의 분비량이 줄기 시작한다. 남성호르몬이 부족하면 신체뿐 아니라 정신건강에도 다양한 갱년기 현상이 나타난다. 인체 적용시험 결과 남성 갱년기 증상과 남성호르몬 개선에 확인된 기능성 원료로 ‘MR-10 민들레 등 복합추출물’이 있다. 이는 세포 내 남성호르몬 합성에 관여하는 신호전달 체계를 활성화시켜 테스토스테론 생성의 유지와 갱년기 현상 개선에 도움을 준다.

남성호르몬 생성 길잡이

일양약품의 ‘MR-10포맨블랙’(사진)에는 갱년기 남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MR-10 외에도 남성의 활력을 위한 기능성 원료들이 들었다. 단백질과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 B6·C,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니아신·아연도 풍부하다. 간편하게 하루 한 번 2정씩 섭취하면 된다. 일양약품은 오늘부터 30일까지 전화(080-830-0303)나 홈페이지(www.ilyang365.co.kr)로 주문하는 고객에 한해 한 박스 구매 시 한 박스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