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창립 24주년을 맞은 예스24는 문화콘텐트 플랫폼으로서의 비전과 의지를 담은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새롭게 선보였다. 신규 BI는 기존 BI의 핵심 상징인 스마일과 블루 컬러를 계승하면서도 ‘사람들에게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통해 삶의 영감과 동기를 선사한다(Life Motivator)’는 새로운 비전을 담았다. 또 24년 간 함께 해온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담아 축하 이벤트를 개최했다.
콘텐트 플랫폼이 된 인터넷서점은 온라인 경험뿐 아니라 오프라인에서의 경험까지 확장해 제공해야 경쟁력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분석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간의 경계를 줄여 고객이 브랜드를 다양한 접점에서 만나고 여러 경험을 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중요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