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오일뱅크는 셀프주유소 이용이 어려운 임신부와 장애인을 위해 주유 도우미 서비스를 도입했으며, 연간 100건 이상의 문화행사를 제휴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보너스카드 카앤 앱을 통해 주유 예약 서비스, 프리미엄 멤버십 주유, 세차 할인 서비스 등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온라인 서비스도 강화한다. 2020년 3월부터 블루클린 사무국을 신설해 주유소 인프라 개선 사업도 펼치고 있다.
[2023 한국서비스품질지수 (KS-SQI)] 전담 인력 운영 통해 서비스 품질 개선
중앙일보
입력 2023.07.06 00:04
HD현대오일뱅크는 셀프주유소 이용이 어려운 임신부와 장애인을 위해 주유 도우미 서비스를 도입했으며, 연간 100건 이상의 문화행사를 제휴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보너스카드 카앤 앱을 통해 주유 예약 서비스, 프리미엄 멤버십 주유, 세차 할인 서비스 등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온라인 서비스도 강화한다. 2020년 3월부터 블루클린 사무국을 신설해 주유소 인프라 개선 사업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