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1위] 가성비 좋은 세트 메뉴로 인기 높아

중앙일보

입력 2023.06.27 00:05

SNS로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떡참
 

떡참은 유튜브 채널 ‘심심한 회사원’ 등에 출연하며 마케팅을 강화했다.

떡참이 ‘2023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프랜차이즈/떡볶이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2년 연속이다.
 
떡참은 기본 떡볶이, 로제 떡볶이, 트러플크림 떡볶이, 땡초마요가래떡볶이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가성비 좋은 세트 메뉴로 인기를 끌고 있다.
 
구독자 800만 명 대형 유튜버 ‘쯔양’과 떡볶이 전문 유튜버 ‘떡볶퀸’ 채널 협찬을 통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미니언즈와 콜라보를 진행해 미니언즈 세트 및 굿즈를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