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1위] 스트리트 콘셉트의 맥주 전문 브랜드

중앙일보

입력 2023.06.27 00:04

SNS로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로드락비어


로드락비어는 스트리트 콘셉트의 맥주 전문 브랜드로 지난해 9월 선보였다.



로드락비어가 ‘2023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주점프랜차이즈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로드락비어는 ‘HAPPY TOGETHER, HI-FIVE’를 슬로건으로 본사와 가맹점, 고객 간의 상생을 최우선시하는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리치푸드에서 론칭한 화려한 스트리트 콘셉트의 맥주 전문 브랜드다.  
 
㈜리치푸드는 국내 대표적인 주점브랜드 ‘피쉬앤그릴’을 시작으로 ‘짚동가리쌩주’ ‘치르치르’ ‘뉴욕야시장’ 등 다수의 브랜드 성공 경험이 있는 탄탄한 가맹본사로서, 그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해 9월 로드락비어를 론칭했다.
 
로드락비어의 시그니처 메뉴는 ^국내산 한돈과 건강한 누룩솔트를 접목해 맛과 식감이 일품인 ‘오리지널 한돈후라이드’ ^모차렐라 치즈와 특제 김치소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김치치즈 한돈후라이드’ ‘치즈퐁당 한돈후라이드’ ^최근 인기를 끄는 마라소스를 사용해 만든 ‘마라 한돈후라이드’ 등이다. 다양한 하이볼도 개발해 MZ세대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