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7년 국내 론칭 후 업계 리딩브랜드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해온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고유의 헤리티지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트렌드를 선도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한편 점점 더 세분되고 있는 타깃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헤리티지 제품 중 하나인 ‘눕시 재킷’은 보온성과 경량성, 트렌디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지난 겨울 세계 패션가 최고의 히트 상품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봄·여름 시즌에도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며 ‘고프코어’ 바람을 주도하고 있다.
노스페이스는 다양한 타깃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2016년부터 개최해온 글로벌 트레일러닝 이벤트 ‘노스페이스 100 강원’, 소비자가 쇼핑과 기부의 즐거움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노스페이스 에디션’ 등이 대표적이다.
아웃도어 브랜드들은 소비자의 지갑을 열기 위해 하이브리드 콘셉트인 고프코어룩을 이어간다. 아웃도어뿐 아니라 일상복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실용성 높은 제품으로 인기를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