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은 브랜드 경쟁력 및 호텔 운영 역량 강화를 기반으로 글로벌 성장을 지속할 방침이다. 특히 시그니엘 브랜드의 성공적인 안착을 필두로 롯데호텔의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했다. ^프리미엄 랜드마크 호텔 ‘시그니엘’ ^클래식 럭셔리 브랜드 ‘롯데호텔’ ^라이프스타일 호텔 ‘L7’ ^비즈니스호텔 ‘롯데시티호텔’ ^가족 여행객을 위한 ‘롯데리조트’ ^프리미엄 시니어 레지던스 브랜드 ‘VL’을 보유하며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고 있다. 특히 국내 최초로 호텔 기업에서 선보이는 시니어 레지던스 전문 브랜드 VL을 론칭했다.
롯데호텔은 총 12개 해외 도시에서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2015년에는 롯데뉴욕팰리스를 인수하며 한국 호텔 브랜드 최초로 뉴욕에 진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