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프리미엄아울렛은 이 같은 트렌드에 맞춰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다채롭게 진행했다. 지난 5월 15m 크기의 초대형 ‘밸리곰’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 전시했으며, 6월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6개 점포(파주점·이천점·기흥점·타임빌라스·김해점·동부산점)에 ‘퍼플 스플래시’를 테마로 보랏빛의 라벤더를 심어 별도의 가든을 조성했다. 특히 6월 황금연휴 6일간 ‘서프라이스 위크’를 진행, 총 320여개의 브랜드를 최대 20%까지 추가 할인 판매해 큰 호응을 얻었다.
[국가 브랜드 경쟁력] 밸리곰 등 참여형 이벤트 펼쳐
중앙일보
입력 2022.09.05 00:05
롯데 프리미엄아울렛은 이 같은 트렌드에 맞춰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다채롭게 진행했다. 지난 5월 15m 크기의 초대형 ‘밸리곰’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 전시했으며, 6월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6개 점포(파주점·이천점·기흥점·타임빌라스·김해점·동부산점)에 ‘퍼플 스플래시’를 테마로 보랏빛의 라벤더를 심어 별도의 가든을 조성했다. 특히 6월 황금연휴 6일간 ‘서프라이스 위크’를 진행, 총 320여개의 브랜드를 최대 20%까지 추가 할인 판매해 큰 호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