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조시간,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단백질쉐이크’ 부문 대상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2022.09.01 14:20

SNS로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린푸드의 건강식품 브랜드 ‘체조시간’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단백질쉐이크’ 부문 대상 1위를 수상했다.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해 제조된 체조시간의 단백질쉐이크 ‘나에게 용기를’은 부족한 단백질 함량은 높이고 과잉 섭취하기 쉬운 탄수화물과 지방의 비중은 낮춘 저칼로리 제품이다.
 
한 잔에 최대 단백질을 25% 함유했으며, 천연 수용성 식이섬유 글루코만난과 설탕 대신 체내에 흡수되지 않는 0칼로리 천연 감미료 스테비아를 사용해 제작됐다. 또한 식단 관리에 도움될 수 있는 비타민, 미네랄 11종, 아미노산 10종, 유산균 3종, 11가지 곡물(밀, 현미, 멥쌀, 검은쌀, 보리 등), L-카르니틴 등의 원료를 담았다.
 
아울러 스트로베리, 쑥, 코코아, 요거트 등 다채로운 9가지 맛 라인으로 포만감을 선사한다. 브랜드 측은 포만감이 큰 식단을 찾는 ‘헝그리다이어터’, 매일 아침 공복감에 시달리는 ‘직장인과 학생’, 건강한 간식을 찾는 ‘유지어터’ 등을 타겟으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체조시간 관계자는 “오로지 제품력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어 이번 수상을 하게 됐다.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켜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