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가족] 여성을 위한 장·요로 건강 케어 유산균

중앙일보

입력 2022.06.20 00:04

SNS로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웰빙 제품 락토핏 생유산균 이브
종근당건강이 새롭게 출시한 ‘락토핏 생유산균 이브’(사진)는 장 건강과 요로 건강을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에 함유된 ‘파크랜크랜베리 분말’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요로의 유해균 흡착 억제로 요로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다. 인체 적용시험에서 18~40세 여성 60명을 대상으로 ‘파크랜크랜베리’ 500㎎ 혹은 1000㎎을 매일 섭취하게 한 결과, 소변 내 대장균 검출 비율에서 유의적 감소가 확인됐다.
 
또 락토핏이 엄선한 ‘질 유래 특허 유산균’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유산균은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LB931’로 건강한 여성의 질에서 서식하는 유산균을 분리한 질 유래 특허 유산균이 배합됐다. 산성 환경을 유지해 몸에 좋지 않은 유해균을 억제하는 역할을 한다. 유럽·미국·세계 특허로 등록됐고 유럽 EFSA QPS 인증을 받은 안전한 균주다.
 
‘락토핏 생유산균 이브’는 상큼한 석류맛으로 맛있게 섭취할 수 있으며, 1일 2회, 1회 1포를 물 없이 섭취하면 된다.
 
한편 이 제품은 종근당건강 공식상담센터(1644-0884)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전문 상담원을 통해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으며, 오늘부터 일주일간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