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고객사랑브랜드대상] 국내 최대 규모의 패션유통타운

중앙일보

입력 2022.05.19 00:05

SNS로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마리오아울렛


 
마리오아울렛이 2022 고객사랑 브랜드대상 아울렛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정통 패션 아웃렛인 마리오아울렛은 2001년 개관해 2012년에 3관까지 오픈하며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일대는 국내 최대 규모의 패션유통타운으로 발전했다.  
 
지하철 1, 7호선 역세권이자 가산·구로디지털단지(G밸리) 내 랜드마크인 마리오아울렛은 국내외 유명 브랜드를 보유한 대규모 도심형 아웃렛으로 자리매김했다. 쇼핑뿐 아니라 오락·여가·문화·식사 등을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체험 공간과 복합 체험형 콘텐트를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