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규 업데이트로 기존 신세계상품권과 도서문화상품권만 판매되던 상품권 카테고리에 고객들에게 인기있는 컬쳐랜드, 해피머니, 롯데백화점 상품권이 추가되며 MVP는 보다 실행활에 유용한 포인트로 지속적인 발전을 하고 있다. 작년 마일벌스 봄맞이 상품권 이벤트 진행 시 하루만에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만큼 많은 관심을 얻었던 만큼 이번 상품권 업데이트도 고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마일벌스 관계자에 따르면, “이후에도 다양한 상품권 및 기프티콘 추가와 결제 가맹점 제휴를 통해 지속적으로 마일벌스의 활용성을 높여, 포인트(마일리지) 시장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마일벌스는 각 기업의 마일리지를 고객이 직접 마일벌스 포인트(MVP)로 교환·통합하여 현금처럼 쓸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실생활에서 자주 이용할 수 있는 10여개의 브랜드 바코드 결제와 50여종의 디지털 상품권 등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