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처럼 특급호텔 셰프의 비법이 담긴 요리를 가정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게 된다.
호텔신라, 큐커 전용 밀키트 3종 출시
호텔신라가 선보인 비스포크 큐커 전용 밀키트는 시트러스 소스의 프리미엄 메로 스테이크(4만9000원), 프리미엄 떡갈비 구이(4만9000원), 페리구 소스의 프리미엄 CAB(미국 최상급 앵거스 품종 인증) 안심 스테이크 (7만9000원) 등 3종이다.
호텔신라 셰프가 4개월간 알고리즘 연구
삼성전자는 현재 오픈 협업 시스템인 ‘팀 비스포크’를 통해 다양한 식품 업체들과 협업하며 전용 메뉴를 출시 중이다. 최고급 레스토랑의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고메’, 인기 있는 식당의 대표 메뉴를 재현한 ‘오프라인 맛집’, 건강 간편식 중심의 ‘식단 관리’ 등 3개 테마를 바탕으로 전용 메뉴를 늘려 가고 있다.
박찬우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호텔신라의 팀 비스포크 합류로 비스포크 큐커가 까다로운 미식가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을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더욱 간편하고 즐겁게 미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팀 비스포크 협업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