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은 카누 발매 10주년을 맞아 지난 14일부터 맥심 카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맥심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캠핑·피크닉 등 타인과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는 아웃도어 활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에 맞춰 기획됐다. 카누 제품 구매 시 부여되는 ‘패들 포인트’를 모으면 적립된 포인트에 따라 다양한 캠핑 및 문화생활 굿즈를 제공한다.
대상 제품은 ▶카누 아메리카노 2종 ▶카누 디카페인 ▶카누 시그니처 미니 2종 ▶카누 라떼 ▶카누 티라미수 라떼 ▶카누 바닐라 라떼 ▶카누 돌체 라떼 ▶카누 민트초코 라떼 등 총 11종이다.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이 인쇄된 스페셜 제품 구매 후 패키지에 인쇄된 난수 번호를 맥심 카누의 소비자 리워드 플랫폼인 ‘카누 패들 포인트’ 앱에 입력하면 제품에 따라 최소 0.5에서 1 패들 포인트가 적립된다.
적립 포인트는 최소 2 패들 포인트부터 사용 가능하며, 누적된 포인트에 따라 ▶밤켈 쿨러 ▶밤켈 워터 저그 ▶콜맨 캡틴체어 ▶카네이테이 캠핑 스툴 ▶베어본즈 랜턴 ▶빔블 블랭킷 ▶콜맨 팩어웨이 케틀 등 8종의 캠핑 굿즈(Goods)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교보문고 상품권 ▶벅스뮤직 이용권 ▶웨이브 이용권 등 3종의 문화 굿즈도 마련됐다. 굿즈는 12월 31일까지 교환 가능하며 프로모션은 굿즈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맥심 카누는 2000년대에 들어 커피전문점에서 커피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젊은 층을 중심으로 원두커피가 인기를 얻는 것에 착안해 개발한 제품이다. 지난 2011년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국내 대표 인스턴트 원두커피로 자리매김했다. 갓 뽑은 듯한 원두커피의 풍부한 맛을 구현하기 위해 콜롬비아·과테말라·코스타리카 등 고품질의 원두를 로스팅하고 블렌딩해 제품별로 각기 다른 풍미와 향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100% 콜롬비아 원두를 다크 로스팅으로 볶아 진한 초콜릿 맛과 스모키한 향을 즐길 수 있는 카누 다크로스트 ▶콜롬비아·과테말라·코스타리카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해 산뜻한 과일 향과 달콤한 와인 향미를 입 안 가득 즐길 수 있는 카누 마일드 로스트 ▶아메리카노에 시럽을 넣어 마시는 소비자들을 위해 자일로스 슈거를 사용한 카누 스위트 아메리카노 2종 등이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