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케이알메딕스, 2021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 생동성, 임상시험 참여 플랫폼 부문 대상 수상

중앙일보

입력 2021.10.01 12:08

SNS로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국내 생동성·임상시험 모집 기업 '(주)케이알메딕스'가 JY네트워크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주관하는 ‘2021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  생동성, 임상시험 참여 플랫폼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케이알메딕스의 주력 운영 플랫폼인 ‘메디25’는 약 140만 명이 이용하는 국내 생동성·임상시험 시험 참여 대상자 모집 플랫폼으로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약 16년간 지위를 공고히 하고 있다.  
 
메디25는 참여대상자 모집을 ONE-STOP으로 아웃소싱하는 서비스를 주로 운영하고, 24시간 가능한 간편 응대 및 AI 채팅 상담 솔루션, 카카오톡 알림톡 등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일 신규 회원 200명~400명, 하루 페이지뷰 30,000뷰 이상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정을 받고 있다. 또한 시험에 참여하고자 하는 대상자가 원하는 시험기관에 간편하고 빠르게 연계될 수 있도록 모바일앱 개발을 진행하고 있어, 앞으로 더욱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박성진 ㈜케이알메딕스 대표는 “아직까지 많은 국민들이 생동성 시험과 임상시험에 대한 잘못된 정보와 편견을 가지고 있어 이를 개선하는 방향에 있어 고민을 많이 하고 있다”라고 밝히며, “보다 쉽고 편리하게 플랫폼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해온 것이 이번 수상을 통해 결실을 맺은 것 같아 기쁘고, 성공적으로 운영해온 만큼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