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은 “끊임없는 도전으로 고객의 라이프이노베이션을 선도하는 GS리테일”이라는 비전 달성을 위해 고객 중심 경영을 실현하고 있다. 또한 고객의 행복한 일상을 열어주는 진정한 라이프스타일 파트너가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GS리테일
특히 GS리테일은 ‘만족한 직원이 만족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서비스 기본을 실현하고 있다. 리더의 솔선수범을 위한 ‘리더 실천 다짐’ ‘리더 멘토·멘티제’, 리더와 구성원의 격의 없는 대화를 통해 서로를 이해하는 ‘한마음나눔터’, 조회 대신 즐겁게 소통하는 ‘비전미팅’ 등 쌍방향 소통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객에게 칭찬을 받은 직원에게는 CEO가 친필로 직원의 가족에게 감사 편지를 보내기도 한다. 또한 GS리테일은 이웃과 더불어 지역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문화를 위한 구성원의 자발적인 참여를 확산하고 있다. 대표적인 GS나누미 봉사단은 전국 점포 및 지역사무소를 중심으로 72개 봉사단을 자율적으로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