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관광개발·강원도관광재단과 함께 “나랑 별 보러 가지 않을래?”밤기차 별보기 상품 출시

중앙일보

입력 2021.06.22 16:52

SNS로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코레일관광개발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코로나19로 일상에 지친 여행객들을 위해 소규모 인원으로 안전하게 떠나는 강원도 낭만 밤기차 별보기 여행상품(‘나랑 별 보러 가지 않을래?’)을 출시했다.  
 
강원도 특화 자연관광자원인 별과 은하수를 테마로 낭만의 밤기차를 연계한 이번 상품은 강원도관광재단(대표이사 강옥희)과 함께 강원도 야간관광 활성화를 목적으로 개발해 운영한다.  
 
- [MZ세대 추천] 안반데기·평창 육백마지기·태기산 무박2일·당일
 
연인·친구와 함께라면 서울역 22시 11분경 출발하는 강릉행 열차에 오르자. 코스는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1코스] KTX타고 밤을 달려 진부역 도착. 강원도의 숨겨진 별보기 핫플레이스 해발 1100m의 고산지대에 위치한 ‘안반데기’에 도착. 쏟아질 듯한 은하수를 낭만사진을 담고 바다와 가장 가까운 정동진안목해변으로 이동해 주문진 수산시장에서 온누리상품권을 증정받고 자유롭게 식사를 즐긴 후 서울로 가는 열차에 오르면 모든 일정이 끝난다.  
 
[2코스] KTX타고를 타고 진부역 도착. 우리나라 최초의 고랭지 채소밭으로 볍씨 육백말을 뿌릴 수 있는 면적을 가졌다고 해서 '평창 육백마지기'에서 샤스타 데이지 꽃이 활짝 피어 하얀 꽃물결을 감상한다. 이어 오대산 자락에 있는 월정사 전나무숲길은 일주문부터 대략 1km정도의 소슬한 산책길이다. 수령 500년을 넘긴 전나무들이 씨를 퍼뜨려 이룬 숲으로 드라마 ‘도깨비’에서 공유(김신 역)가 김고은(고은탁 역)에게 사랑을 고백했던 낭만적인 길을 걷고나면 여행이 마무리된다.
 
이외 당일상품은 ITX-청춘을 타고 떠나는 춘천 비밀 스팟 구봉산 야경, 의암호 둘레길, 태기산 은하수 별보기, 소금산 출렁다리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한편, 코로나19로 일상에 치진 여행객들을 위해 8월 31일까지 50% 할인이 진행되며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자세한 이용안내는 코레일관광개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