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Focus] 한강 옆 초역세권·서울 강남생활권초·중·고 통학, 대형마트 이용 편리

중앙일보

입력 2021.04.16 00:05

SNS로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서울 강남 접근성이 좋은데다, 덕소뉴타운 등 미래가치가 뛰어나 주목받는 덕소 강변 스타힐스 투시도.

서희건설은 지난 14일 경기도 남양주시 도곡1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 아파트인 ‘덕소 강변 스타힐스’의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이 아파트에 대한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들어갔다.
 
덕소 강변 스타힐스가 들어서는 와부읍 일대는 15년 이상된 노후 아파트 비율이 높은 곳으로, 새 아파트를 기다리는 지역주민들의 대기수요가 풍부하다.

덕소 강변 스타힐스

 
강남서 차로 20분, 전철로 45분
 
덕소 강변 스타힐스는 남양주 와부읍 도곡리 981-3번지 일대에 지하 4층~지상 19층, 423가구 규모로 들어선다. 타입별로 39타입 16가구, 47타입 32가구, 59타입 255가구, 74타입 28가구, 77타입 18가구, 84타입 74가구다. 이중 274가구가 일반분양된다. 전 가구 모두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여기에다 단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을 강화하고, 내부엔 팬트리·드레스룸 등 특화공간도 갖춘다.
 
이 아파트가 들어서는 도곡리는 생활인프라가 이미 형성돼 있는 곳으로 입주 즉시 편리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우선 교통이 편리하다. 단지 바로 앞에 경의중앙선 도심역이 있어 상봉·청량리·용산·홍대입구·디지털미디어시티역 등 서울 도심권 이동이 쉽다.  
 
특히 도심역에서 경의중앙선을 타고 가다가 상봉역에서 7호선으로 갈아타면 강남구청역까지 약 45분만에 갈 수 있다. 여기에다 향후 GTX-B 노선이 개통될 경우 망우역에서 GTX로 환승하면 서울역까지 20분대 도착이 가능하다.
 
한강과 인접한 곳으로 도로교통도 편리하다. 단지 남서쪽으로 6번 국도가, 서측으로는 서울~양양고속도로가 각각 지난다. 차를 이용하면 강남까지 약 20분이면 갈 수 있다.
 
 
구리 인창동에 모델하우스 개관
 
미래가치도 뛰어나다. 특히 주변에 덕소뉴타운 재개발사업이 마무리되면 별내·왕숙 등 남양주 일대 신도시 못지 않은 곳으로 발전할 것으로 전망
 
된다.  
 
교육여건도 좋다. 도곡초·도심초·덕소중·덕소고 등을 걸어서 통학할 수 있다. 이중 도곡초는 사실상 단지와 맞닿아 있어 ‘초품아’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다. 덕소자연사박물관·한국탁본자료관도 가깝다.
 
여기에다 단지 주변에 도곡근린공원을 비롯해 덕소생태공원 등 여러 공원이 있고 롯데마트 덕소점, 하이마트 덕소점 등의 이용도 편리하다. 입주는 2023년 12월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에 운영 중이다.
 
문의 1800-4416
 
 
김영태 조인스랜드 기자 kim.youngtae@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