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의 테라는 2019년 3월 출시 후 맥주 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며 성장하고 있다. 국산 맥주 중 가장 빠른 시간 내에 100만 상자 판매를 돌파했다. 현재는 14억 병을 돌파하며 맥주 시장에 빠르게 안착했다. 이러한 테라의 성장은 한국의 시대상을 반영한 진정성 있는 제품이기에 가능했다.
테라
또한 테라는 인공을 거부하는 시대에 맞게 인위적인 탄산의 주입 없이, 발효과정 중 발생하는 리얼탄산만을 100% 사용함으로써, 인위적인 따끔거림 없이 휘몰아치는 듯한 강력한 탄산을 느낄 수 있다.
시각적 청정함을 위해서 국내 레귤러 맥주로는 최초로 ‘Green Bottle’을 적용했고, 병 어깨 부분에 100% 리얼탄산을 상징하는 토네이도 패턴을 적용했다. 이러한 테라의 진정성과 제품력을 인정받아, 대한민국 맥주 최초로 미쉐린가이드서울오피셜맥주로 2년 연속 선정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