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홍섭 대표는 그룹 경영전략인 ‘L.E.A.D 2020’을 바탕으로 고객중심의 디지털혁신을 통해 큰 성과를 거두고 있다. ‘L.E.A.D 2020’는 ▶핵심경쟁력 강화 ▶사업영역 확장 ▶역동적이고 창의적인 KB구현 ▶고객중심디지털혁신의 영문 앞글자로 윤종규 KB금융지주 회장의 올해 경영의지를 담고 있다.
고객만족 ㈜KB저축은행(kiwibank) 신홍섭 대표 ★★★★
특히 키위뱅크는 업계 최초로 행정안전부 ‘비대면 신분증 진위확인 서비스’ 승인신청을 추진해 실질적인 24시간 365일 금융거래가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한 Face ID 및 KB모바일인증서 등을 이용한 인증방법 다양화등으로 이용 편의성을 더했다.
중앙일보디자인=송덕순 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