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은 ‘내 일처럼, 가족처럼’이라는 서비스아이덴티티(Service Identity)를 바탕으로 혁신적 서비스를 시행한다. 올해는 특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에 대응해 발생 초기부터 자체적으로 고위험군 시설을 지정해 강화된 방역 및 예방수칙을 적용하고 있다. 또 비대면 쇼핑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오프라인 매장 상품을 휴대폰으로 선물할 수 있는 ‘현대백화점 선물하기’ 서비스를 제공했다.
‘현대백화점 사회복지재단’을 통해 아동복지사업 중심으로 사회공헌 사업을 전개하며 비대면 봉사활동도 지속하고 있다. 재사용 가능 물품을 연중 기부받는 365리사이클 캠페인도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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