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FOCUS] 대구 만촌역 바로 앞 명문학군 주상복합

중앙일보

입력 2019.10.11 00:02

SNS로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효성중공업㈜이 10월 대구시 수성구 지하철 만촌역 바로 앞에 주상복합단지인 ‘해링턴 플레이스 만촌’(투시도)을 분양한다. 전체 지하 6층~지상 28층 규모이며, 전용면적 84㎡ 아파트 152가구와 전용면적 75·84㎡ 오피스텔 135실로 구성됐다.
 
교육여건이 좋다. 인근에 대구대청초, 동도중, 오성중고, 경신중고, 대륜중고, 정화여중, 소선여중, 정화여고, 혜화여고 등이 위치해 있고 단지 바로 앞에 수성구 학원가가 자리잡고 있다. 달구벌대로, 동대구IC, 수성IC 등 도로망도 잘 갖춰져 있다. 이와 함께 단지 인근에 두리봉 산책로, 어린이대공원, 국립대구박물관 등이 있고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만촌점, 로데오타운, 수성구청, 법원 등 생활편의시설도 가깝다.

해링턴 플레이스 만촌

특화설계도 선보인다. 오피스텔엔 4베이, 혁신평면 등이 적용되고 커뮤니티센터도 들어설 예정이다. 지하주차장에는 세대창고를 설치하고 각 세대별로 보안을 위한 디지털 도어락을 적용한다.
 
또한 미세먼지 등 유해한 공기를 정화하고 관리해주는 ‘해링턴 플레이스 만촌’만의 특별한 시스템도 적용된다.
 
세대 환기 모드, 내부순환기능 등 다기능 복합시스템, 99.95% 초미세먼지까지 걸러주는 프리필터와 헤파필터, 미세먼지 에어샤워, 미세먼지 신호등 등이다. 


문의 053-743-8008
 
 
심영운 조인스랜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