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최적의 공부법과 기출 콘텐트 결합된 획기적 교재

중앙일보

입력 2018.10.30 00:02

SNS로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키출판사의 매3시리즈가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8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수능기출문제집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매3시리즈는 단순 기출문제집이 아니라 최적의 공부법과 기출 콘텐트가 결합된 교재다.

 
키출판사는 학습방법연구소를 산하에 둘 만큼 공부법의 연구가 남다르다. ▶매3비(매일 지문 3개씩 푸는 비문학 수능 기출) ▶매3문(매일 지문 3개씩 푸는 문학 수능 기출) ▶매3영(매일 지문 3단계로 푸는 영어 독해) 등 매3시리즈는 단순 기출 문제집이 아니라 최적의 공부법과 기출 콘텐트가 결합된 교재다. 매일 자기주도로 학습하며 복습, 채점, 오답노트 작성 등까지 챙길 수 있다. ‘매3비’는 8년 된 장수 브랜드로 스테디셀러다.
 
지난해 12월 출간된 ‘강성태 영단어 어원편’은 출간과 동시에 주목을 많이 받은 교재로 공부법과 결합된 영어 어원 교재다. 암기하지 않아도 암기될 수 있게 단어마다 어원과 그 어원을 기억하기 좋게 ‘스토리’를 넣은 것이 특징이다.

매3시리즈

키출판사에서 개발된 교재는 학습자의 학습 스트레스를 최대한 경감시키고, 교재에서 제시하는 대로 학습자가 따라가기만 하면 기대 이상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만들어져 사용자 만족도가 높다.
 
키출판사 김기중 대표는 “키출판사가 R&D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것은 결국은 학습자가 있기에 우리가 존재하는 것이므로 안일하게 면만 채우는 식으로 책을 만들면 백전백패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처음도 끝도 학습자이다”라면서 학습자, 즉 독자의 입장에 설 수밖에 없는 이유를 피력했다. 
 
중앙일보디자인=김승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