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그룹은 지난 8월 ‘BBQ 치킨 레몬’ 대치본점을 선보였다. BBQ 치킨 레몬 모델을 전국 주요 핵심상권을 중심으로 새롭게 오픈하는 가맹점부터 적용하고 기존 가맹점 역시 순차적으로 개편해 나간다는 구상이다. ‘BBQ 치킨 레몬’은 ‘모두의 치킨’ ‘예스! 치킨(Yes! Chicken)’이라는 슬로건 하에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업계 선두주자로 역량을 축적한 BBQ가 숙명여대 산학연구단의 브랜드 전문가 집단과 전 단계에서 기획과 개발을 진행했다.
대치본점은 매장 내부에 올리브 그린과 레몬 색상을 주로 사용하고 스테인리스와 타일을 중심으로 시공해 시원한 이미지를 제공한다.
BBQ치킨
BBQ는 “앞으로 입시 설명회, 쿠킹 클래스 등 이벤트를 진행해 지역민과 호흡하는 매장으로 더 발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중앙일보디자인=김승수 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