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하나뿐인 '나만의 가방' 0914

중앙일보

입력 2018.09.21 09:13

SNS로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0914는 가방에 대한 새로운 발견을 선사한다. 나만의 고유한 스토리를 담을 수 있는 가방들을 선보인다.
 
단순히 트렌드를 반영한 잇백(It bag)보다 조금 더 긴 호흡으로 즐길 수 있는 디자인 위주다.
 
엄선한 최고 품질의 이탈리안 가죽을 소재 본연의 멋을 살려 제작한다. 0914의 가방은 매 시즌 200여 스타일에 달하는 다양한 실루엣을 드러낸다. 소재의 촉감을 통해 발견하는 경험과 함께 디테일·하드웨어 등 스타일링 요소를 발견하는 재미를 준다.
 
클래식 실루엣의 재해석, 발상의 전환이 돋보이는 의외의 소재 혹은 색 조합도 감상 포인트다.


0914의 모든 컬렉션은 핸드메이드 작업을 통해 소량의 한정판으로 제작된다. 주위에서 흔히 볼 수 없는 다양하면서도 유니크한 스타일이다.
 
2018 FW의 캠페인은 인 앤 아웃(in & out)을 주제로 도산 플래그십스토어의 안팎과 공주 고마나루 소나무숲, 안동 석빙고 등에서 촬영됐다.
 
안으로 들어온 자연과 밖으로 나간 도심을 표현했다. 자연과 도심 속에 공존하는 돌과 나무의 색채감을 찾아보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가방에 대한 새로운 발견 … 0914 '2018 FW 메인 컬렉션'
가방에 대한 새로운 발견을 선사하는 브랜드 0914가 ‘히든픽쳐스(HIDDEN PICTURES)’라는 새로운 시즌 콘셉트의 2018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숨은그림찾기처럼 정교하고 위트 있는 디테일 포인트를 찾아내는 재미가 가득한 이번 컬렉션에서 나만의 고유한 스토리를 담아낼 가방을 만날 수 있다.
 
앙증맞은 우드와 젬스톤 볼 장식으로
섬세한 감성을 엿볼 수 있는 램프(LAMP) 라인
이탈리안 수베레토 소재의 부드러움과 자연스러움이 돋보이며 우드와 젬스톤 트리밍이 어우러진 보디 중앙의 볼륨감 있는 주름 디테일이 포인트다. 호보와 스몰 호보 두 스타일로 출시됐다. 은은한 로즈(Rose)와 카키(Khaki) 컬러를 비롯해 내추럴 토프(Taupe), 클래식한 블랙(Black) 등 네 가지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기자기한 우드 토글락 장식과 소프트한 컬러 콤비네이션이
가을의 따스함을 전하는 토글 락(TOGGLE LOCK) 라인 
시간이 지날수록 태닝 돼 한층 더 멋스러워지는 베지터블 스킨을사용했다. 톱 핸들과 새들 두 스타일로 출시됐다. 그린(Green)과 네이비(Navy) 두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입체적인 도형을 연상시키는 구조와 메탈을 활용한
0194 로고 장식이 독특함을 더하는 박스(BOX) 라인 
부드럽고 편안함을 주는 가죽과 대조되는 컬러의 인사이드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이다. 크로스 보디와 숄더, 톱 핸들의 세 스타일로 출시됐다. 소프트 톤의 민트(Mint), 블러시 핑크(Blush Pink) 그리고 베이직 블랙(Black) 세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아기자기한 수공예적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소프티(SOFTIE) 라인 
풍성한 보디감을 표현한 부드러운 이탈리안 카프 소재와 메탈릭 펄 이펙트의 고급 헤어 카프 그리고 가을·겨울의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양털로 소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넉넉한 사이즈에 수납이 용이한 호보 스타일과 아담한 사이즈의 크로스 보디, 미니 크로스 보디, 숄더로도 연출할 수 있는 토트 등 네 가지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다.
 
선인장 꽃을 모티브로 한 레더 트리밍으로 유니크한 테크닉과
정서를 전하는 캑터스플라워(CACTUS FLOWER) 라인
손 정성이 느껴지는 입체적인 디테일로 보디의 볼륨감을 느낄 수있는 디자인이다. 토트, 호보와 톱 핸들 등 세 가지 스타일이 있다. 블랙(Black) 컬러와 아이보리(Ivory), 탠(Tan) 등 세가지 컬러가 준비됐다.
 
다양한 모양의 태글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태글스앤버클스(TAGGLES & BUCKLES) 라인 
에지 부분의 컬러 콘트라스트(대비)로 발랄함을 갖춘 라인이다. 이탈리안 수베레토 소재로 소프트한 페블 스킨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활용도가 높은 사첼과토트, 크로스 보디, 코스메틱 파우치까지 네 가지 스타일이 있다. 솔라(Solar), 민트(Mint), 토프(Taupe), 브라운(Brown), 블랙(Black) 등 다섯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