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도전] 부드러운 무지개 카스테라 … 간편하게 배달되는 ‘실속형 선물세트’

중앙일보

입력 2018.09.21 00:03

수정 2018.09.21 09:42

SNS로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파리크라상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추석을 맞아 1만~2만원대의 ‘실속형 선물세트’와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관련 제품 세트를 출시했다. 특히 이번에는 젊은 세대를 겨냥해 ‘파바 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 추석세트를 선물할 수 있도록 했다. ‘파바 딜리버리’는 파리바게뜨 주요 제품을 소비자가 지정한 시간과 장소에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SPC그룹의 해피포인트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앱’의 해피오더 메뉴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오픈 마켓이나 주문앱을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추석세트를 ‘파바 딜리버리’ 서비스로 선물할 수 있게 했다. 소비자가 지정한 시간과 장소에 배송해준다. [사진 파리바게뜨]

 
이번에 파리바게뜨가 출시한 ‘한가위 소담 바구니’는 부드러운 도라야끼와 제주 한천으로 만든 양갱 등을 수제로 만든 대나무 바구니에 담았다. 달지 않은 통팥을 가득 넣어 만든 만쥬를 대나무 바구니에 담은 ‘통팥만쥬’도 선보인다.
 
이 외에 ‘미스터 션샤인’에 등장한 제품도 내놓았다. ▶벌꿀과 목초 달걀로 만든 ‘순수(秀)벌꿀카스테라’ ▶다양한 색상으로 시각적 아름다움과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무지개 카스테라’ ▶드라마에 등장한 왕사탕을 비롯해 밤 도라야끼, 유자 통팥 도라야끼, 아몬드 휘낭시에, 초코휘낭시에 등을 담은 ‘한가위 다과 바구니’를 선보인다.

파리바게뜨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 높은 실속형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실속형 선물세트는 ▶국내산 가을 사과와 부드러운 크림을 조화시킨 롤케이크 ‘애플롤’ ▶까망베르·파마산·체다·고다 총 4가지 치즈로 만들어 진한 풍미와 고소한 맛이 특징인 ‘콰트로 치즈 파운드’ ▶바삭바삭한 타르트에 자색고구마·단호박·피칸 등 세 가지 맛을 담은 ‘명품타르트세트’ ▶최상의 바삭함을 유지할 수 있는 황금비율(3mm)의 반죽에 버터·피칸·잣·깨로 고소한 맛을 살린 ‘3mm 황금비율로 바삭하고 고소한 전병세트’ 등이다.
 
파리바게뜨는 양갱과 같은 전통 간식을 조합한 선물세트도 선보였다. 전통 간식 선물세트는 ▶네 가지 맛의 화과자, 제주 한천으로 만든 달콤한 양갱, 우리 찹쌀로 만든 바삭한 모나카로 구성한 ‘전통다과세트’ ▶제주 한천과 부드러운 팥을 조화시킨 디저트 양갱과 우리 찹쌀로 만든 바삭한 찹쌀 모나카로 구성한 ‘부드러운 양갱 모나카 세트’ ▶상큼한 제주 천혜향 카스테라, 쫄깃한 떡, 상큼한 유자 가득 도라야끼로 구성한 ‘감사의 선물세트’ 등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추석에는 고객들이 좀 더 편리하게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도록 파바 딜리버리와 연계한 서비스를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중앙일보디자인=김승수 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