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기업&마켓 [2018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9년 넘은 차량, 11월 말까지 애프터서비스 중앙일보 입력 2018.09.18 00:02 SNS로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이광국 국내영업본부장 부사장)는 ‘2018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자동차A/S 부문에서 8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구매 후 8년까지 매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현대자동차는 오는 11월 말까지 9년차 이상의 차량을 대상으로 해당 서비스를 실시한다. 전기차는 ‘찾아가는 충전 서비스’를 제공한다. 룸미러의 ‘SOS’ 버튼이나 앱(현대 마이카스토리) 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자동차A/S 부문 신윤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