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나무통 맑은이슬은 참나무통 숙성원액을 블렌딩한 제품이다. 지난 1990년대인기를 끌었던 ‘참나무통 맑은소주’의 재출시 요구에 따라 새롭게 선보인 준(準)프리미엄 제품이다. 고가의 프리미엄 증류식소주의 가격 부담을 줄이고 대중적인 소주에서 맛볼 수 없는 은은한 풍미를 더한것이 특징이다.
하이트진로
제품 패키지에는 참나무통 이미지를 삽입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하고 병목에도 태그(Neck-tag)를 추가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하이트진로는 참나무통 맑은이슬의 모델로 배우 김희선을 발탁하고 지난20일 TV 광고방영을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송덕순 객원기자(song.deoksoon@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