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페어런츠]‘플라워 바이 네이키드’ 전시회 응모하세요

중앙일보

입력 2021.09.13 16:07

수정 2021.09.13 16:33

SNS로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 전시회에서 커다란 책장을 직접 넘기는 듯 익살스러운 포즈를 취한 학생기자단. 마지막 페이지까지 넘어가면 하늘에서 하얀 눈꽃이 내린다.

부모를 위한 뉴스, 헬로!페어런츠가 소년중앙과 함께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 전시회 이벤트를 엽니다.
 
자연의 순환에 따라 생동감 있게 살아 숨 쉬는 꽃을 주제로 한 미디어 아트 전시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Flower by Naked)’. 발걸음을 따라 꽃이 피고 손짓에 민들레 씨앗이 흩날리는 공간에서 인생샷을 남기고, 꽃의 생명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도록 공간의 분위기와 테마에 맞춰 전문 조향사가 제조한 향까지 오감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자녀와 함께 꽃의 감성이 담긴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를 관람하고 싶다면 소년중앙이 진행하는 소중 전시 평가단에 신청하세요.
총 10명(1인 2매)을 뽑아 오는 12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 예매권을 드립니다. 
 
아이와 함께 전시를 관람한 뒤 ‘▷또 보고 싶어요▷감동이에요▷볼만해요▷그냥 그래요▷아쉬워요’ 5가지 중 하나를 골라 짧은 감상과 함께 헬로!페어런츠 마파클럽 이벤트 게시판이나 소년중앙 e메일(sojoong@joongang.co.kr)로 보내면 임무 완료입니다.

플라워바이 네이키드 전시회를 찾은 소년중앙 학생 기자단. 흩날리는 꽃잎’의 벽에 손을 대면 나뭇가지·새싹과 함께 아름다운 꽃이 핀다. 벽을 장식한 꽃을 바라보고 있다.

 

헬로!페어런츠 마파클럽 이벤트 게시판 신청 방법

- 신청: 9월 22일(수) 자정까지 전시를 보고 싶은 이유와 신청자 정보(아이 기준 이름과 학교‧학년,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필수)를 적어 비밀글을 달아주세요. 당첨자에게는 개별 문자를 드립니다.
-헬로!페어런츠 마파클럽 게시판(https://bbs.joongang.co.kr/parenting)
- 인원: 10명(1인 2매)
- 예매권 사용: 실물 티켓에 표기된 사용 기한(2021년 12월 31일까지) 내 현장 사용


※ 사용 기한이 남아 있더라도 주최 측 사정에 따라 사용이 제한될 수 있으니 가급적 빠른 사용 바랍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니, 사전에 홈페이지, 전화 통해 반드시 확인하세요.
헬로!페어런츠를 배달합니다
오만가지 고민을 안고 있는 대한민국 부모들을 위해 중앙일보가 준비했습니다. 부모가 먼저 읽고 밥상 머리에서 나눌 수 있는 뉴스부터 경제교육, 부모상담, 주말 체험까지 중앙일보 헬로!페어런츠(www.joongang.co.kr/parenting)에서 만나보세요. 풍성한 부모뉴스를 배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