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대학교 ‘제6회 전국 뮤지컬 경연대회’ 개최

중앙일보

입력 2020.07.21 17:52

SNS로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서경대학교(총장 최영철)는 8월 1일(토) 13시 교내 본관 8층 컨벤션홀에서  ‘제6회 서경대학교 전국 뮤지컬 경연대회’를 개최한다.
 
서경대 산학협력단(단장 이석형 교수)과 뮤지컬학과(학과장 권혁준)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경연대회는 코로나 19 확산 여파로 인한 참가자들의 안전을 위해 예선은 연기내용을 담은 영상물 제출(7월 8일~7월 22일)로 대신하였으며, 예선을 통과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실연심사 과정을 거쳐 이날 본선을 치를 예정이다.  

- 8월 1일(토) 13시 서경대 본관 8층 컨벤션홀서

대회 경연은 뮤지컬 곡 중 자유곡 1곡(종합연기 가능)으로 예선 영상물 심사를  진행하고 예선과 다른 참가 곡으로 본선을 치른다. 대회 참가자격은 고등학교 재학생 또는 고등학교 19~20년도 졸업생 및 동등 학력 인정자이며, 참가 신청서 접수기간은 7월 3일부터 7월 17일까지 15일간이다. 접수는 진학사를 통해 진행된다.  
 
서경대 뮤지컬학과 권혁준 교수는 “본 경연대회는 우수한 뮤지컬 인재를 발굴, 육성하기 위한 실전경험 축적 및 예술인으로서의 자질함양을 목적으로 마련됐다” 며 “대회 개최를 통해 코로나 19로 위축된 예비 뮤지컬 전공생들이 스스로 갈고 닦은 자신의 기량을 검증받음으로써 참가자 개인의 실력향상은 물론 뮤지컬계 발전에 기여하길 기대한다” 고 밝혔다. 권 교수는 또 “대회를 준비하고 치르는 동안 참가자들의 안전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며 코로나 19 감염 예방을 위한 방역조치에도 만전을 기해 참가자들이 안심하고 경연대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각 경연대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서경대 산학협력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 중앙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