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뷰티에서 화장품 사업을 총괄하는 민병한 상무는 “2030세대 젊은 고객 확보를 목표로 차별화된 브랜드와 제품 출시를 위한 연구를 거듭했다”며 “청호나이스가 세계 최초로 얼음정수기를 만들어 성공신화를 썼던 것처럼 카베엘라 역시 청호나이스뷰티의 성장과 도약에 디딤돌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커피협회 회원사인 청호나이스뷰티는 협회와 함께 ‘바른 커피 알리기’ 캠페인을 전개하는 협약식을 체결하고 커피 바르게 알기 운동에도 앞장선다.
‘카베엘라.KabeElla’는 국내 온라인 및 H&B(Health&Beauty) 스토어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구입은 청호나이스뷰티 쇼핑몰에서 가능하다.
청호나이스뷰티 ‘카베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