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기초영어문법 한달 만에 끝내려면…‘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 눈길

중앙일보

입력 2016.07.05 17:07

수정 2016.07.05 17:07

SNS로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여름방학을 맞아 토익·토플·토익스피킹 등 어학시험을 준비하려는 수험생들이 늘고 있다. 어학시험을 준비하기 전에는 먼저 기초영어문법을 다지는 것이 중요하다. 영어의 기초문법부터 배우고 문장의 구조를 이해해야, 들리는 말을 이해하고 영어 문장을 끊김 없이 읽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해커스가 한달안에 효과적으로 기초영어문법 공부를 할 수 있도록 구성한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 베이직·인터미디엇’ 교재가 학생·주부·직장인 등 기초영어 학습자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해커스 관계자는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는 영어문법과 영어회화, 영작을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는 구조로 구성돼 있다.”며 “어려운 영어문법 용어 대신 다채로운 삽화와 핵심 위주의 이해하기 쉬운 설명으로, 누구나 쉽게 한 달 안에 기초영어를 정복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그래머 게이트웨이 베이직’은 왕초보 영어 학습자를 대상으로 영어의 기초원리를 이해하고 영어회화, 작문 등에 필요한 핵심 영어문법을 익힐 수 있도록 구성했다. ‘그래머 게이트웨이 인터미디엇’에서는 실용 영문법을 바탕으로 원어민처럼 풍부하고 긴 문장을 말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러한 체계적인 구성을 바탕으로 ‘그래머 게이트웨이 베이직’은 교보문고 2015 종합 베스트셀러 외국어분야 1위에, ‘그래머 게이트웨이 인터미디엇’은 알라딘 외국어 베스트셀러 영문법 분야 1위(2014년 9월 5주)에 올랐다.
 
온라인 중앙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