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 기업 위상과 견고한 신뢰감 표현
‘Excellent Peak’로 이름 붙여진 상승하는 마름모 형태의 레드(red) 포인트는 최고 기술력과 품질을 통해 미래 공간의 패러다임을 주도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CI 슬로건은 ‘Happy eXperience Designer’ 즉, 행복한 삶의 경험을 디자인하는 기업으로 정했다.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새로운 BI인 ‘THE PARK’는 첨단, 자연, 감성이 함께하는 더 높은 프리미엄 라이프를 뜻한다. ‘오직 단 하나의 THE PARK가 이러한 주거 문화를 선도한다’는 자부심과 책임감을 담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재정립했다.
‘더 높은 삶의 가치(The Better Life)’라는 브랜드 슬로건으로 보다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는 공간을 고객에게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브랜드 로고 디자인도 사람과 자연이 조화롭게 함께하는 삶을 표현하기 위해 Dark Green 컬러를 사용했으며, 볼드하면서도 곡선을 살린 워드마크(Wordmark)로 전통성을 계승하고 브랜드 가치를 확장했다.
7년 연속 최고 등급 AAA 획득
대구·경북을 비롯해 인천 영종국제도시, 공주 월송, 고양 삼송, 인천 부평 등에서 시공능력과 품질을 인정받으며 내실 있는 탄탄한 건설사로 자리매김했다. 대구시 북구 읍내동에 있는 ‘화성파크드림 구수산공원’의 성공적인 분양에 이어 부산시 금정구 금사동 센텀테크노빌리지 지구에 지식산업센터를 착공했다. 대구시 수성구에 시공 중인 ‘더파크 수성못(가칭)’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 THE PARK를 내년 중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