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소식]DP월드 투어 코리아 챔피언십, 입장권 판매 外

중앙일보

입력 2023.03.17 09:26

SNS로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DP월드 투어 코리아 챔피언십. 사진 브리온컴퍼니

◆DP월드 투어 코리아 챔피언십, 입장권 판매
DP월드 투어 코리아 챔피언십이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판매를 시작했다. 이달 내로 입장권을 구매하는 팬들은 얼리버드 티켓을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DP월드 투어와 KPGA 코리안 투어 대표 선수들이 출전하는 이번 대회는 4월 27일부터 30일까지 인천 잭니클라우스 골프장에서 열린다. 국내 DP월드 투어 정규대회 개최는 2013년 발렌타인 챔피언십 이후 10년 만이다.
코리아 챔피언십 출전을 확정지은 선수로는 최근 유럽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유망주이자 덴마크 출신의 쌍둥이 형제 선수인 니콜라이 호가드와 라스무스 호가드가 한국을 찾는다. 또한 지난해 DP월드 투어에서 2승을 거두며 스코틀랜드 최고의 스타로 급부상한 로버트 매킨타이어도 한국행 비행기를 탄다.
국내 주자로는 지난해 한국오픈에서 데뷔 첫 번째 우승을 거두며 차세대 대들보로 떠오른 김민규가 있다. 2018년 D+D 리얼 체코 챌린지에서 17세의 나이로 유러피언 챌린지 투어 역사상 최연소 우승을 달성했던 김민규는 “지난해 한국오픈에서 우승하며 자신감을 많이 얻었다. 올해 KPGA 코리안 투어와 DP월드 투어의 선수들이 함께 경쟁할 수 있는 기회가 국내에서 생겨 기쁘다”고 말했다.
 
◆젝시오 볼, 한정판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 출시
던롭스포츠코리아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토탈 브랜드 젝시오는 선물 시즌을 맞아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젝시오 리바운드 드라이브 골프볼의 2023년 한정판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한정판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는 한국 골퍼들의 요구를 반영한 트렌디한 패키지 디자인과 구성으로 국내에서만 판매된다. 프리미엄화이트 패키지와 핑크, 라임옐로우, 오렌지의 3컬러 혼합 패키지로 선물로 용이한 골프볼 6구 스페셜 구성이다.
아울러 젝시오는 이번 한정판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 출시와 발맞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공식 입점을 기념해 젝시오 앰버서더인 이성경이 고른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구성과 다양한 기프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FJ 하이퍼플렉스 골프화. 사진 아쿠쉬네트코리아

◆FJ, 하이퍼플렉스 골프화 선보여
FJ가 2023년형 하이퍼플렉스(HYPERFLEX) 골프화를 출시한다. 2015년 선보인 하이퍼플렉스는 2년마다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을 선보이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신제품은 업그레이드된 하이퍼플렉스 코어와 코어 버전에서 카본 플레이트가 추가된 하이퍼플렉스 카본 등 총 2가지 버전으로 국내 출시된다.
신제품에는 기존 한 개의 중창으로만 구성되어 있던 골프화 바닥(폼) 부분이 이중 밀도의 중창으로 설계됐다. 더욱 편안한 착화감과 탄탄한 내구성을 제공한다. 또, 골프화만을 위해 제작된 옵티플렉스 아웃솔이 삽입돼 스윙 시 발의 뒤틀림을 최소화하고 견고한 접지력을 제공한다.
한편, FJ는 하이퍼플렉스 골프화 런칭을 기념해 19일까지 FJ 브랜드 스토어 도산점에서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신제품 하이퍼플렉스 골프화는 물론 2023년 S/S FJ 어패럴 신제품 라인업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