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평소 바빠서 챙기지못했던 가족이나 지인에게 균형영양식 프레주빈으로 자신의 따뜻한 마음을 표현하면서 주변을 챙기자라는 의미로 기획되었다.
프레주빈은 ‘챙기자, 내사람’ 캠페인에 맞춰 ‘아프거나 식사가 어려운 가족에게, 지인의 병문안 때 프레주빈으로 챙기자’라는 컨셉의 에피소드 광고를 온라인을 통해 선보인다. #할아버지편, #아버지편, #딸편, #아들편 총 4편으로 구성된 이번 광고는 아픈 가족이나 지인에게 프레주빈을 선물하면서 마음을 표현하자는 내용을 담아냈다.
‘챙기자, 내사람’ 캠페인을 기념해 가정의 달 이벤트도 선보인다. 첫번째 이벤트는 ‘프레주빈과 함께하는 내사람 챙기기’다. 평소 마음을 표현하지 못했던 주변 사람들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이벤트로 5월 3일까지 진행된다. 프레주빈 홈페이지에 주변 사람에게 프레주빈을 왜 선물하고 싶은지 그 이유를 올리면, 100명을 추첨해 사연에 남긴 메시지와 함께 프레주빈을 선물할 예정이다.
두번째 이벤트는 프레주빈 체험 후, 인스타그램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선물하는 후기 인증이벤트다. 이 이벤트는 5월 27일까지 펼쳐진다.
프레주빈은 균형 잡힌 영양소를 섭취해야 하는 환자나 치과 치료 등 입으로 음식물을 씹는 것이 힘든 일반인, 체력이 떨어진 노인들의 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 적합한 균형영양식이다. 특히 환자나 노인들에게 부족할 수 있는 단백질과 비타민 D 등이 풍부하게 들어 있다.
프레주빈은 100년 전통의 독일 제약회사 프레지니우스카비사(Fresenius Kabi)에서 선보인 글로벌브랜드로 ,현재 전 세계 90여개국에서 판매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