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 LED마스크샵' 신세계 대구점ㆍ충청점, 해외유명브랜드, 화장품관 단독 입점

중앙일보

입력 2019.07.30 07:00

수정 2019.07.30 13:42

SNS로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LED마스크 전문샵인 ‘라라 LED마스크샵’이 신세계 대구점(8월 20일 오픈)과 신세계 충청점(천안)(8월 1일 오픈) 해외유명브랜드, 화장품관에 단독 입점한다.
 
라라 LED마스크샵에서는 강소라 셀리턴 마스크, 최지우 보미라이 원적외선 마스크, 박해진 샤인마스크, 홍종현 아이언맨 마스크, 정인선 퓨리스킨 등 다양한 LED마스크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전문 상담사의 상담을 통해 비교 체험도 가능하다. 여기에 LED마스크 전용 앰플인 라라 EGF앰플과 라라 루비스코 수분 재생크림까지 만나볼 수 있다.
 
그 동안 홍조, 주름, 탄력 등에 대한 피부 고민을 가진 사람들은 에스테틱샵에 방문함으로써 시술 및 케어를 통해 관리하는 것이 대부분이었다. 이마저도 시간이나 비용 제약이 있는 사람들은 관리의 어려움이 있었다. 그러나 LED마스크를 통해 집에서도 간단하게 홈케어를 할 수 있고, 이를 통해 피부진정, 광채, 탄력, 주름 등에 있어 개선효과가 뛰어나다는 점이 임상실험을 통해 입증되면서 LED마스크는 현재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인기를 끌며 뷰티 트렌드 상품으로 자리하고 있다.
 
LED마스크 시장의 규모가 거지면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이 출시되었는데, 이를 직접 비교하고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적다 보니 기존의 고객들은 온라인, 홈쇼핑 등 제한된 구매를 진행해왔다. 이에 국내 최초이자 세계 최초로 주요 LED마스크 제품들을 한 곳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LED마스크 멀티샵인 라라 LED마스크샵은 큰 호응이 예상되고 있다.


현재 LED마스크 전문 멀티샵인 라라 LED마스크샵은 영등포 홈플러스, 이마트 죽전점, 반포 서래마을점에서 이미 만나볼 수 있으며, 신세계 충청점(천안)(8월 1일 오픈), 신세계 대구점(8월 20일 오픈), 현대백화점 판교점(8월 14일 오픈)의 입점을 이미 확정지었고, 추가적으로 AK백화점 수원점과 홈플러스 해운대점, 롯데마트 서초점 등에 입점할 예정이다.
 
이어 라라 LED마스크샵 관계자는 “이번 백화점 입점을 통해 라라 LED마스크샵이 뷰티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들의 최신 라이프스타일에 부합하는 ‘트렌디한 쇼핑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오는 8월에 오픈하는 신세계 대구점과 신세계 충청점(천안)에서는 오픈 이벤트로 일부 품목에 한해 온라인에 비해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최대 4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