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전시회는 3가지 특징으로 진행된다. 우선 고품격 주거문화 흐름을 한눈에 보여준다. 건축·인테리어 자재부터 에너지 절감 소재, 도시형생활주택, 맞춤형 전원주택 시공·리폼 등 고급화를 지향하는 차세대 주거문화를 선보인다. 또 하나는 공급과 수요를 잇는 교류의 장으로 꾸며졌다. 전시회가 열리는 강남지역은 이름 난 건설사, 건축설계사무소, 인테리어회사, 건설시행사(B2B) 등과 구매력 높은 건축주와 실수요자(B2C)가 몰려있어 전시회를 통해 다양한 마케팅과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전시회는 이밖에 지친 현대인을 위한 힐링공간인 인투더스페이스(In to the space)를 마련해 관람객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하고 있다.
하우징브랜드페어
박정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