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소비자의 선택] ‘결과로 말하는 광고’로 고객만족 실현한 애드리절트

중앙일보

입력 2016.11.02 00:01

수정 2016.11.03 10:37

SNS로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이승민 애드리절트 대표는 “결과로 말하는 광고를 업무 모토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애드리절트가 ‘2016 소비자의 선택’ 온라인마케팅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결과로 말하는 광고’를 업무 모토로 하고 있는 애드리절트는 광고대행사들이 대행을 의뢰하는 전문 광고 실행사이다.

애드리절트

애드리절트 관계자는 “디지털 미디어와 SNS 마케팅 시대에 가장 적합한 매체와 마케팅 전략을 연구하고 열정 넘치는 전문가들의 강력한 서포트로 다양한 성공 포트폴리오를 이어가고 있다”면서 “그동안 맛집 광고, 병원마케팅, 병원마케팅 컨설팅, SNS마케팅 등 많은 업체로부터 요청을 받아 온라인 마케팅 사업을 수행했다. 애드리절트가 사업자들로부터 의뢰를 받아 실시한 온라인 마케팅이 모두 성공적 결실을 거두며 고객 만족을 줬다”고 말했다.

애드리절트가 역점을 두고 수행하는 주력사업은 SNS 마케팅과 블로그 마케팅을 비롯해 바이럴 마케팅, 광고주의 브랜딩을 위한 언론홍보 마케팅, 홈페이지 제작 등 각종 디자인 사업, 그리고 광고대행사들이 필요로 하는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제작·납품하는 것이다. 다양한 마케팅 방식까지 같이 제공하고 있다.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