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포커스] 하남 미사역 역세권, 주 7일 상권 기대

중앙일보

입력 2016.09.09 00:02

SNS로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대림산업은 경기도 하남 미사강변도시 중심상업지역 9-1·2블록에 e편한세상 시티 미사(조감도) 내 상업시설을 분양 중이다. 지하 6층~지상 28층 건물 중 상가는 지상 1~3층에, 오피스텔은 4층부터 들어선다. 상가와 오피스텔은 각각 74개 점포, 554실로 이뤄진다.

이 상가는 배후수요가 탄탄할 것 같다. 인근에 지하철 5호선 연장선(미사역)이 2018년 개통될 예정이다.

e편한세상 시티 미사 상가

내후년에 지식산업센터인 미사센텀비즈가 완공되면 입주기업 근로자들의 상가 방문이 잦을 것으로 예상된다. 스타필드하남 쇼핑몰(9월 9일 개장)·하남지식산업센터·강동첨단업무단지·코스트코(예정) 등도 가까워 지역 상권 활성화에 시너지 효과를 줄 것으로 보인다. 단지 앞에 망월천 수변공원이 있어 주말에도 장사가 잘되는 주 7일 상권이 형성될 것으로 기대된다.

유동 인구 흡수에 유리한 스트리트형으로 지어진다. 4면 코너 상가로 구성돼 개방감이 뛰어나고 접근성이 높은 편이다. 상가는 단지 내 오피스텔 입주민과 인근 직장인, 수변공원 방문객, 지하철 이용객 등을 최대한 끌어들일 수 있는 설계 방식이 적용된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시티 미사 상업시설엔 유명 프렌차이즈 업체 입점이 예정돼 있어 이를 중심으로 상가 활성화가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서울 강동구 성내로44에 있다.


문의 02-477-4848
Tip
● 하남 미사강변 중심상업지
● 스트리트형 상가 74개 점포
● 5호선 미사역 개통 예정

이선화 기자 lee.seonhwa@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