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을 위한 실전 필드 마스터, ‘필드 레슨 포유’ 커밍 순!

중앙일보

입력 2016.03.08 11:03

SNS로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필드 레슨 포유’ MC 노유정 프로의 상큼 발랄 뮤직비디오 공개!
JTBC GOLF, ‘필드 레슨 포유’ 3월 31일(목) 밤 10시 첫 방송!
 
이왕 배우는 골프, 좀 더 색다르고 과감하게 배워보고 싶다면?
 
오는 31일(목) 골프전문채널 JTBC GOLF(대표 정경문)가 새롭게 선보일 실전 라운딩 레슨 ‘필드 레슨 포유(60분물)’가 시청자들의 골프에 날개를 달아준다.
 
‘필드 레슨 포유’는 레슨과 피팅 통합, 레슨 효과 측정법 등에서 차별화된 전략을 내세워 아마추어 골퍼들을 공략한다.
 
‘필드 레슨 포유’만의 차별화 포인트 그 첫 번째는, 레슨 현장에서 실시간으로 아마추어 골퍼의 스윙 데이터를 분석한다는 것이다. 프로들의 레슨에 클럽 피팅 시스템을 접목해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강화한다. 피팅 전문가 우원희 부장(핑골프)이 아마추어 골퍼들이 필드 위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실현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두 번째, 아마추어 골퍼들은 레슨 전후의 실력 평가를 프로와 대결을 펼쳐 증명해 보여야 한다. 실전에 레슨 내용을 충실히 이행했는지, 실력 향상의 가능성은 얼마나 되는지는 이들에게 노하우를 전수해 준 프로가 직접 검증하게 된다.
 
프로와의 대결… 언뜻 과감할 순 있으나 불가능은 없다. 레슨 도중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세 가지 미션이 주어지는데 성공 횟수에 따라 본 대결에서 쓸 수 있는 프로의 클럽 수는 제한된다. 이러한 핸디캡을 안고 들어가면, 이들이 승부를 섣불리 예측하기 어렵다.
 
‘필드 레슨 포유’의 첫 촬영지로는 필리핀의 KC 힐크레스트 골프 & 리조트가 선택됐다.
이곳은 한국의 많은 골퍼들이 전지훈련 삼아 많이 찾는 골프장으로, 고산지역에 위치해 있어 시원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충무로 다작배우 이경영을 비롯해 모델 겸 배우 성휘와 김효진, 개그우먼 서길자 등이 이곳으로 건너가 송경서, 한설희, 김형태 프로와 함께 본 프로그램을 촬영 중에 있다.
 
한편, 첫 방송을 앞두고 7일(월) ‘필드 레슨 포유’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뮤직비디오에는 프로그램 진행자 노유정 프로가 등장해 상큼 발랄한 모습으로 골프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는 골프 여행을 떠나기 전 설렘을 한 컷 한 컷에 정성스레 담았다. 노래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따라 부르기 쉬운 가사로 구성해 시청자들에 좀 더 가까이 다가갔다.
노유정 프로는 “‘필드 레슨 포유’는 실전 감각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최적의 레슨 프로그램”이라며, “아마추어 골퍼들을 배려한 꼼꼼하고 완벽한 레슨을 제공할 것”이라고 안방마님다운 자신감을 드러냈다.
 
JTBC GOLF 애청자들을 위한 실전 가이드 ‘필드 레슨 포유’는 3월 31일(목) 밤 10시 첫 방송을 기다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