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포커스] 의정부역 500m 거리 도시형생활주택

중앙일보

입력 2016.02.12 00:02

SNS로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의정부 남해오네뜨
배후 임대수요가 탄탄한 경기도 의정부시청 앞에 도시형생활주택인 남해오네뜨(조감도)가 공급 중이다. 총 304가구 중 회사 보유분인 10여 가구를 특별할인 가격으로 분양하고 있다. 의정부 남해오네뜨는 경기도 최대 규모라는 매장면적 4만9860여 ㎡의 신세계 백화점에 인접해 있으며, 시청·의회·세무서·예술의전당·청소년회관 등의 인프라가 주변에 풍부해 생활이 편리할 것으로 보인다. 단지 인근에 대규모 직동 테마공원이 있고 백석천 생태하천이 조성되는 등 주변 녹지공원이 풍부한 편이다. 의정부 시내를 편리하게 오갈 수 있는 경전철(의정부시청역)과 국철 의정부역(민자역사)이 단지에서 반경 500m 정도에 위치해 있고, 서울과 수도권을 연결하는 서울외곽순환도로 호원 나들목(IC) 접근이 쉽다.

빌트인 가구와 드럼세탁기·냉장고·인덕션은 물론, 최적의 실내 온도를 유지하는 천장형 시스템 에어컨과 첨단 인텔리전트 공기순환기도 설치돼 있다.

입주민 전용 옥상공원에서는 사패산과 도시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실 투자금 대비 연 10%대 수익률이 기대된다”며 “확정 고정금리(2%)의 국민주택기금 대출과 취득세 감면 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임대수익형 상품으로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분양 문의 031-871-8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