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적으로 차별화된 멤버십 서비스인 ‘기아레드멤버스’와 태블릿PC를 활용한 업계 최초 ‘스마트 고객응대 시스템’이다. ‘기아레드멤버스’는 단순한 포인트 제도가 아닌 차량 구입 이후 고객과의 관계 강화를 고려한 특화된 포인트 프로그램이다. 특히 신차 구매시 멤버십 포인트 적립과 재구매시 할인 혜택 등을 개별적으로 제공했던 것과 달리 모든 고객 서비스 비용을 포인트로 지불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또한 멤버십 포인트로 각종 차량 관련 서비스와 상품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차량 케어 서비스 몰’을 운영하기 시작했다. 놀이공원과 영화, 외식 등 제휴 영역 확대를 통해 고객 사용 편의도 제공하고 있다.
국산차 부문 1위 기아차
기아차는 또 고객에게 시승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2013년 6월 서울 강남을 시작으로 2014년 10월 서울 강서까지 전국 18곳에 드라이빙 센터 구축을 완료했다. 특히 중소도시 시승 사각지대 예방을 위해 6곳을 선정해 소규모 시승거점도 추가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