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카드에 신용 기능까지 … 고객 최우선 서비스

중앙일보

입력 2015.10.27 00:03

SNS로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KB국민카드는 체크카드 고객의 이용 편의성을 극대화한 서비스를 내놓고 있다.


KB국민카드가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5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체크카드 부문 1위에 선정됐다. KB국민카드는 2011년 분사 후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체크카드에 주목하고 ▶고객의 이용 편의성 제고 ▶고객 니즈에 부합하고 상품성이 뛰어난 체크카드 상품 출시 ▶지속적인 체크카드 마케팅 활동 등을 통해 체크카드 시장에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KB국민카드는 체크카드 고객의 이용 편의성을 극대화한 서비스를 내놓고 있다. 지난 6월에는 KB손해보험과 손잡고 무료 여행자 보험 서비스를 선보였다. 또 최고 30만원 한도 내에서 신용카드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소액신용한도를 제공하는 체크카드 소액신용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KB국민카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에 최적화된 할인 및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품도 선보이고 있다. ▶10~20대를 위한 KB국민 노리체크카드 ▶30~40대를 위한 KB국민 직장인보너스 체크카드 ▶50대 이상 시니어를 위한 KB국민 골든라이프 체크카드 등 연령대별 상품 라인업을 완성했다. 또 ▶생활 중심의 할인 체크카드인 KB국민 민 체크카드 ▶쇼핑 특화 KB국민 정 체크카드 ▶교육 특화 KB국민 훈 체크카드 ▶음식 업종 특화 KB국민 음 체크카드 ▶통합형 체크카드인 KB국민 가온·누리 체크카드를 출시,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한글 브랜드 체크카드 시리즈를 완성했다. 김승수 객원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