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5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체크카드 부문 1위에 선정됐다. KB국민카드는 2011년 분사 후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체크카드에 주목하고 ▶고객의 이용 편의성 제고 ▶고객 니즈에 부합하고 상품성이 뛰어난 체크카드 상품 출시 ▶지속적인 체크카드 마케팅 활동 등을 통해 체크카드 시장에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KB국민카드는 체크카드 고객의 이용 편의성을 극대화한 서비스를 내놓고 있다. 지난 6월에는 KB손해보험과 손잡고 무료 여행자 보험 서비스를 선보였다. 또 최고 30만원 한도 내에서 신용카드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소액신용한도를 제공하는 체크카드 소액신용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KB국민카드
kim.seungsoo@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