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알로에’가 2015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알로에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차지, 3년 연속 수상했다. 그린알로에는 원료 원산지와 성분의 함량 등을 꼼꼼히 따지며 알로에 원료부터 신중하게 선택한다.
그린알로에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400’의 경우 액상 제품으로 합성보존료 대신 천연보존료를 함유하고 알로에 함량을 높여 면역력 증진, 피부건강,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대표브랜드로 선정되는 토대를 마련했다. 그린알로에 전체 건강기능식품에는 식약처로부터 합성보존료·합성감미료·합성착향료가 없는 ‘3무 제품’으로 품목허가를 받았다.
정광숙 대표는 “100세 시대를 맞아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 가치를 충족시키기 위해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를 갖추려고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