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KT 사내ㆍ외 전문가로 이루어진 코칭 프로그램을 통해 자기 계발의 기회도 얻는다. 또 학교별로 팀을 구성해 강도 높은 미션을 수행하고 미션 최종 우승팀은 해외 연수 기회를 얻는다. 선발된 인원은 오는 4월부터 10개월간 활동할 예정이며, 활동 종료 후 선발된 우수 인재는 최신 단말 및 신규 상품ㆍ서비스 체험기 등을 KT 공식 스마트 블로그에 직접 게재하고 운영할 수 있는 MC(Manager‘s Club) 그룹에 참여할 수 있다. 또 MC 그룹 활동 성과에 따라 KT 공채에 지원할 때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전국 4년제 대학의 3~6학기 재학생과 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올레 모바일 퓨처리스트 사이트(mf.olleh.com)에서 지원할 수 있다. 접수 기한은 3월 18일(수)까지이며 자세한 정보는 올레 모바일 퓨처리스트 사이트(mf.olleh.com), 올레 모바일 퓨처리스트 페이스북 페이지(facebook.com/ktmobilefuturist)에서 확인하면 된다.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신훈주 상무는 “올해로 13년째를 맞이한 올레 모바일 퓨처리스트는 통신업계 최초의 대학생 실무형 마케팅 프로그램”이라며 “미래의 훌륭한 마케팅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함종선 기자 jsham@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