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버거’
검색결과
-
그때는 틀리고 지금은 맞다?…F&B브랜드 한국 진출, 무엇이 달라졌나 [쿠킹]
한때 한국은 글로벌 외식 브랜드의 무덤이라고 불렸다. 그도 그럴 것이, 미국 아이스크림 프랜차이즈 ‘콜드스톤’, 미국 수제버거 브랜드 ‘자니로켓’ 등 내로라하는 유명 브랜드들이
-
"오해 많이 받는다" 초6에 만나 불혹, 데뷔 20년 다듀 롱런 비결
다이나믹듀오(최자, 개코). 사진 아메바컬쳐 “초등학교 6학년 때 만나 지금까지 붙어있다고 하니 이상하게 보는 분들이 있더라고요. 그런 사이 절대 아닙니다.”(웃음) ‘링마벨
-
좌석 3개뿐이던 日카페…12년 만에 해외지점까지 키운 비결 [비크닉]
■ b.피셜 「 잘 만들어진 브랜드는 특유의 세계관을 가지고 있어요. 흔히 브랜드 정체성, 페르소나, 철학이라고 말하는 것들이죠. 그렇다면 이런 브랜드의 세계를 창조하는 사람들
-
[월간중앙] 커버스토리 | “사람에게 투자해 기회 사다리 복원한다”
AI 시대 경기도 新 경제전략, ‘휴머노믹스’ 김동연 지사, 도정 핵심 경제 전략 ‘휴머노믹스’로 사람 중심 정책 추구 사회적 가치 창출 기회소득 제공하고 AI 등 인간 중심 4
-
롯데리아, 올해 첫 콘텐츠 '버거맛집' 공개
롯데리아는 공식 유튜브 채널 ‘버거가게’를 통해 2024 첫 콘텐츠 ‘버거맛집’을 공개했다. 토크형 웹 예능 ‘버거맛집’에서는 데프콘, 전태풍, 마츠다가 한국적인 원재료를 사
-
진짜 웃기려고 만들었다? 와사비 아이스크림-점보라면의 비밀 [비크닉 영상]
■ B.트렌드 「 아무 의미 없어 보이는 일들도 반복되면 의미가 생깁니다. 일시적 유행에서 지속하는 트렌드가 되는 과정이죠. 트렌드는 같은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욕망과 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