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검색결과
-
영화 한 편을 23개로 쪼갰다, 잘나가는 OTT도 쩔쩔맨 ‘적’ 유료 전용
■ ❓살아남을 방법이 있을까, 깊어가는 고민 「 콘텐트 산업에서 OTT는 이미 대세. 그동안 방송의 핵심이자 절대 갑이었던 각 유선 채널, 영화의 유통 중심이었던 극장 업계는
-
‘토종 OTT’가 살아남는 법? 넷플도 1위 못한 이곳 봐라 유료 전용
■ ❓따로 또 같이, 토종 OTT 생존법 「 2962억원. 지난해 티빙·웨이브·왓챠 등 국내 OTT 업체들의 영업손실을 합친 금액이다. 넷플릭스의 대항마를 자처하며 등장한 토종
-
106조 시장 잡아라…"할머니 추억 살아났다" 눈물 글썽인 광고
마이크로소프트(MS)가 이미지 생성 AI프로그램인 'MS 디자이너'를 활용해 만든 그림. 사진 MS 유튜브 캡처 “매년 이맘때 할머니의 검은색 코트를 입으면, 할머니와 걷고
-
與 "김만배 허위인터뷰, 사과할 의향 없나"…권태선 "없다"
19일 방송문화진흥회(이하 ‘방문진’)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를 대상으로 한 국회 과학기술방송정보통신위원회 국정감사에서 여야가 권태선 방문진 이사장의 거취를 놓고 공방을 벌였다.
-
팡고지와이, 코바코와 마케팅 지원 위한 업무협약
팡고지와이㈜-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MOU 사진 / (왼쪽부터)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이백만 사장, 강성주 본부장, 팡고지와이㈜ 유승재 CTO, 고성엽 대표 애드테크(AD tech) 기
-
이노션, 디지털 마케팅회사 ‘디플랜360’ 인수…“미디어 마케팅 강화”
이노션은 디지털 마케팅사인 디플랜 360을 인수했다고 19일 밝혔다. 왼쪽부터 지분 인수 계약식에 참석한 이용우 이노션 대표이사와 신영희 디플랜360 대표이사. 사진 이노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