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망간’
검색결과
-
[더,오래] "시니어 소비자 맘은 내가 알아" 대박 시니어들
인구 고령화를 위기로 바라보았던 '에이징(Aging)1.0'시대가 고령화를 기회로 활용하는 '에이징 2.0'으로 변화했다. 세계 각국의 혁신적 시니어 비즈니스 사례들을 통해 고령화
‘피터망간’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인구 고령화를 위기로 바라보았던 '에이징(Aging)1.0'시대가 고령화를 기회로 활용하는 '에이징 2.0'으로 변화했다. 세계 각국의 혁신적 시니어 비즈니스 사례들을 통해 고령화
‘피터망간’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