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릳츠’
검색결과
-
좌석 3개뿐이던 日카페…12년 만에 해외지점까지 키운 비결 [비크닉]
■ b.피셜 「 잘 만들어진 브랜드는 특유의 세계관을 가지고 있어요. 흔히 브랜드 정체성, 페르소나, 철학이라고 말하는 것들이죠. 그렇다면 이런 브랜드의 세계를 창조하는 사람들
-
[라이프 트렌드&] 다양한 맛으로 전 세대 입맛 사로잡은 대한민국 대표 겨울간식 ‘호빵’
SPC삼립, 올 시즌 18종 호빵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위상 강화 ‘매콤김치호빵’ 등 신제품 인기몰이 피겨 차준환 선수의 광고 영상 화제 호빵과 관련한 사회공헌 활동 전개
-
네파 키즈, ‘2024 SS 컨벤션’ 성료
서울숲 포레포레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진행한 ‘네파 키즈 24SS 컨벤션 네파 키즈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숲 포레포레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진행한 ‘네파 키즈 24SS 컨벤션’을 성황
-
[팩플] “이커머스의 미래는 크리에이터” ‘티몬 의장님’의 창업 유료 전용
팩플레터 224호, 2022.4.14 Today's Interview MZ 의장님이 만든 힙커머스 혹시 최근에 가로수길, 한남동, 성수동에 가보신적 있으세요? 골목 골목 맛집
-
[밀레니얼 트렌드 사전] 오지커피
서정민 중앙SUNDAY 문화선임기자 설 연휴에 젊은이가 많이 몰리는 카페거리에 가보니 ‘오지커피’라는 안내문이 보였다. 한자로 ‘오지(奧地)’는 해안이나 도시에서 멀리 떨어진 대
-
[라이프 트렌드&] 적극적 마케팅과 다양한 신제품으로 매출 역대 최대치 경신
SPC삼립, 맛·품질 업그레이드한 호빵 출시 호빵은 대표적인 겨울 간식이다. 추운 겨울날 따끈한 호빵을 먹던 즐거운 기억을 많은 중장년층이 공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젊은 층도 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