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인트렌드세미나’
검색결과
-
"어쩐지 요즘 라면 맛없더라" MZ 충격…'빌런' 미원이 준 반전
■ Editor's Note 「 유튜브 조회수 1100만, 브랜드 검색량 7배 증가. 미원이 스튜디오좋과 함께 제작한 ‘미원의 서사’ 광고 성과입니다. 배우 김지석이 ‘
-
성수·한남 앞으로도 핫할까…상업용 부동산 전문가의 전망은
■ Editor's Note 「 요즘 잘 나가는 브랜드의 공통점이 하나 있습니다. 서울 성수·한남에 매장을 낸다는 겁니다. 무신사·마켓컬리 등이 대표적이죠. 디올·구찌 같
-
"온라인의 감각을 현장에"…29CM의 오프라인 확장 전략은
■ Editor's Note 「 온라인 커머스 강자들이 최근 오프라인으로 브랜드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2030 여성 고객이 많은 패션·라이프스타일 플랫폼 29CM도 오프라
-
"살다살다 이걸 구독하다니"…39일만에 1억 대박난 영상 정체
방영 39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 편의점 CU와 종합 콘텐트 스튜디오 플레이리스트가 만든 '편의점 고인물'이 올린 성과다. 브랜디드 영상 콘텐트로는 '역대 최단
-
"여기 없으면 어디에도 없다" 보틀벙커 매출 500% 뛴 비결
지난 4월 21일 광주광역시의 한 마트 앞. 개점 전부터 50m 넘게 줄이 늘어섰다. 백화점도 아닌 마트에서 오픈런(매장문이 열리자마자 쇼핑하러 달려가는 것)이 벌어진 것이다.
-
'경차 돌풍' 캐스퍼…국내 첫 '자동차 온라인 판매' 배경은
■ Editor's Note 「 작은 사이즈의 엔트리 SUV. 현대 캐스퍼의 제품 포지셔닝은 독특합니다. 경차와 소형 SUV의 ‘중간 영역’을 개척했죠. 론칭 마케팅도